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기사> 더마화장품 스킨포유, 피부진정보습에 도움을 주는 업그레이드 시카워터크림 출시 <20.11.12>
작성자 스킨포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1-03 15:59: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5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갈수록 건조해지는 날씨와 마스크 장기화 착용으로 인해 트러블이 지속되고,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는 등 피부 손상을 직접적으로 느끼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요즘 날씨같이 건조하고 찬 공기와 대비되어 마스크 속은 온도와 습도가 상승해 피부에 악영향을 끼치기 쉬운 환경이 된다. 마스크착용으로 접촉 부위에 자극이 지속되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고민감해진 컨디션에는 피부트러블, 진정과 관련된 화장품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스킨포유는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홈 에스테틱 라인의 ‘시카워터크림’을 출시했다. 기존 수분 제품에 피부 재생, EWG그린 등급의 천연 원료, 시카 성분을 더해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시카워터크림은 마찰과 손상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물 5가지가 함유 돼 있다. 진정 특허 성분인 DERMA-CLERA™(백미꽃 추출물)은 스트레스와 자극에 노출된 피부를 케어하는 효과를 나타낸다. 제품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함께 안전성 평가도 완료하여 외부 환경에 취약한 피부 고민을 잠재울 수 있다. 때문에 성인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크림이다.


관계자는 “프리미엄 에스테틱&스파 브랜드 스킨포유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시카워터크림은 실리콘, 파라벤, 합성향료 등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해 성분에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도록 출시했으니 참고 바란다. 요즘 시기에 특히 피부 진정이 필요한 것을 고려해 가족들이 함께 아낌없이 바를 수 있는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고 전했다.


한편,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는 시카워터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원문링크 클릭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